판촉기념품, 답례품, 합리적인가격, 대량생산, 납기보장, 문의전화환영, 무료배송.
안녕하십니까?
저는 개업선물제작 쇼핑몰 홍보 및 영업을 맡고 있는 이실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판촉선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기념품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홍보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판촉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판촉선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창립기념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창업기념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홍보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홍보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기업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5월에 선생님선물을 상담하면서 예산이 빠듯하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바쏘] 쉐리프 텀블러 500ml
영업 7팀에서 준비한 이번 주 추천판촉물은 슬림한 바디에 매력적인 투톤 디자인이 특징인 바쏘 텀블러 입니다. 이중 구조에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만약 색상 혼합 주문을 원한다면 다크브라운&크림베이지, 블랙&아이보리 두 가지 옵션으로 혼합주문 가능 합니다. 특징을 살펴보면, 스테인레스 이중구조로 결로현상 방지효과가 있습니다. 외부 공기 영향을 받지 않도록 텀블러 내부 이중 구조설계로 텀블러 표면에는 결로현상이 생기지 않고 뜨거운 물을 담아도 안전 합니다. 그리고 인체에 무해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304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올리고 탈부착이 가능하여 따로 세척 가능해 깨끗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넓고 편리한 텀블러 입구는 지름 7cm의 커다란 입구로 세척할 때는 물론, 얼음을 넣거나 마실 때 편리 합니다. 마지막으로 텀블러가 바닥에 닿을 때 발생하는 소음을 완화시키고 미끄럼 방지 효과를 주는 실리콘 패드처리를 했습니다. 이상으로 영업 7팀에서 준비한 제품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공식 공식 쇼핑몰에서 주문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1:1 상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cd17]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cd1] [cd2] [cd3]
[cd18]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cd4][cd5][cd6]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cd19]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cd20]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cd21]을 제공하여 [cd22]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cd23]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cd24]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cd25]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cd7][cd8][cd9]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cd10][cd11][cd12]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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