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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물 제작

특별한답례품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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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82회
  • 23-11-08 0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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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UP, 판촉물,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초특가할인 이벤트, 무료배송.


인사드립니다.

마케팅 5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판촉물은 보틀/물병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기념품 제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인쇄시 기본 인쇄 크기를 초과한 경우 예를 들면 단면인쇄외에 뒷쪽에도 인쇄를 추가하거나 컵바닥쪽에 인쇄를 추가하는 경우 또는 컵둘레 전체에 인쇄를 하는 경우 입니다. 또한, 우산은 보호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수신자들은 우산을 사용하여 비나 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기업 로고나 메시지가 우산에 잘 인쇄되어 있으면, 우산을 사용하는 동안 기업의 가치와 전문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판촉도매 또한 온라인 판촉물 시장에 진출한 기업은 사업지식이 없어도 본사 시스템을 통해 판촉물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스타트업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그래서 알려드릴 개업선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대구기념품을 상담하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베이직밍크극세사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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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베이직 밍크 극세사담요는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의 밍크 그세사 담요로 보온성이 뛰어나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는 18~20도 이지만 무릎밤요를 사용하면 체감온도는 2.5도 상승 한다고 합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차량 안에서 가볍게 덮을 수 있는 휴대성이 좋아 올 겨울에는 어디든 함께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겨울철 홍보용 판촉물 1위 제품으로 담례품, 홍보물, 기념품, 판촉물로 두루두루 상담문의가 오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지금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기업판촉물제작, 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글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꼭 필요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중대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상승시키고 인식도를 증대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주며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절하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개성을 강력하게 전달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요소가 더해집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갖추어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기념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따라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저희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한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갖춘 판촉물이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킨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환경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여, 그들의 환경에 대한 염려와 참여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와의 상호작용을 더욱 부드럽게 만듭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브랜드의 이미지와 고객들의 신뢰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개인적인 관심을 제공하여 로열티를 고양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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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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