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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품 제작

유도용매트제조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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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30회
  • 23-10-24 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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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례품, 기념품, 판촉물, 단체선물 전문제작! 20년 노하우! 초특가 상품전시!


안녕하십니까?

디자인 9팀이 준비한 지난주의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판촉물은 우산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홍보선물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에코백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이 안 맞거나 디자인적인 한계로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영업 2팀 막내 김새롬 입니다. 오늘 우리팀에서 소개할 제품은 가격대비 활용성이 높은 가성비 갑인 제품인 친환경 스벅 리유저블 텀플러 입니다. 또한 야간에도 편리한 LED 무드등으로 활용이 가능해 젊은층인 20~30대 대상으로한 판촉물, 또는 그이상인 40대 홍보물로도 인기 있는 겨울철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볼팬제작 맞춤형 제작과 개인화: 창립기념 선물은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름이나 직책을 새긴 제품이나 개인화된 감사 메시지를 담은 품목을 선택하면 수신자에게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물의 가치를 높여줄 뿐 아니라, 수신자의 감동과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습니다.


오늘 안내할 창립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9월에 한국기념품을 상담하면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강조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소부 스테인레스 텀블러 460ML 어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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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캐나다의 프리미엄 보틀 브랜드인 Asobu 제품으로 모든 제품은 자체 디장니과 기술개발로 탄생되며 모든 소재는 'BPA free' 와 같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건강과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 합니다.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등 15개 이상의 국가에서 현재 판매 중이며 세계 주요 전시회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입니다.
아소브 스테인레스 텀블러는 홍보 및 판촉용품으로 격과 디자인을 갖춘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상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광고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가치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단체행사기념품제작, 학원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적용해야 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논의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며 인식력을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치 있게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창성을 전달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기념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강력하게 유지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기념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세분을 대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우선으로 선택하고, 그들이 참여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판촉물에 관심을 갖습니다.소비자들의 환경 관심을 확보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공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도모하여 브랜드와의 상호작용을 높입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브랜드와 고객들 간의 긴밀한 연결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개인적인 관심을 제공하여 로열티를 고양시킵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비회원은 배송 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로 이동, 주문번호 입력으로 배송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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