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답례품 제작

패션손목시계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1,120회
  • 24-01-28 08:06
본문

판촉물, 홍보물, 개업선물, 창립기념품, 답례품, 행사선물, 판촉물 특가할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회사답례품, 조문답례품, 승진답례품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자재관리 및 디자인를 담당하고 있는 임주임 입니다.

오늘 요식업 및 보험회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마스크걸이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건의한 방법을 참고한다면 고급판촉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술집개업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 대상 홍보물을 찾는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누구를 위한 판촉활동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누구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디자이너, 대규모 유통업체 판매직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장수노인, 장수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전 고려한 위 사항과 상관없이 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1. 개업기념품
  2. 결혼축하선물
  3. 선생님선물
  4. 술집개업선물
  5. 웨딩답례품

1) 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오픈선물
  2. 장례답례품
  3. 주문제작선물

2) 여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칠순답례품
  2. 창립기념선물
  3. 개업선물

3) 가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결혼식회사답례품
  2. 행사선물
  3. 행사선물

4) 겨울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회사단체선물
  2. 회사기념품
  3. 스승의날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따라서 이를 보완하고 실용성을 통해 눈에 보이는 곳에 쉽게 등장할 수 있도록 하는게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레드오션으로 알려진 기업홍보물 시장은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모두 20조원 규모다. 온라인 시장은 약 2조원 규모로 중소기업 간 경쟁이 치열하다. 교회용품 투웨이 크로스 에코백은 다른 에코백과 다르게 폭이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좀 더 실용적이고 수납도 편하게 되는 에코백입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그래서 안내할 창업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고급판촉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REGNET]레그넷D.국내 유일한 자동으로 접히는 친환경 거꾸로우산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9443_9029.jpg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9443_989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자동으로 접히는 친환경 거꾸로우산은 특이한 홍보물, 특이한 판촉물, 특이한 답례품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는 우산판촉물 입니다.
국내에서는 거꾸로우산으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우산을 사용하다가 접으려고 할때, 원터치 다운 버튼을 살짝 누르면 자동으로 접히게 됩니다.
기존 우산과 다르게 거꾸로 위로 펴지고 접히게 설계되어, 일반 우산과는 차원이 다른 완벽에 가깝게 비에 젖음을 줄여 줍니다.

제품 상세설명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6e832a712cf517010000d418f66ca31d_1648986642_104.jpg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글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각적 효과를 높여주고 인식도를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적절하게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창성을 전달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특색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높여줍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강력하게 유지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술집개업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합니다.여러분들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과 성향을 고려한 제품을 선호하며,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발하는 다양한 판촉물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것을 아실 겁니다.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선택적으로 제공하여,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세밀하게 조절하고 강화시킵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그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감사와 로열티를 더욱 깊게 심어줍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ID는 이름과 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ID와 이름,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