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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례품 제작

쿠킹호일제작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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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10-15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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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량판촉물제작, 기업, 공공기관 우선구매, 특별한할인 EVENT, 무료인쇄/배송


인사드립니다.

영업 5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상담원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판촉물은 보조배터리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기념품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여행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선 듯 결정까지 가는 분들은 많이 없는데 그 이유가 제품에 대한 정보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달 동안 판매량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5

  1. 홍보용품
  2. 개업식선물
  3. 사은품
  4. 결혼답례품꿀
  5. 선생님선물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견과류답례품
  2. 마스크스트랩
  3. 회사단체선물

2) 여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개업축하선물
  2. 돌답례품수건
  3. 행사기념품

3) 가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개업기념품
  2. 부산기념품
  3. 단체기념품

4) 겨울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개업판촉물
  2. 마스크스트랩
  3. 승진답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무거운 가방대신 가볍고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리드 에코백은 가볍고 실용적인 100% 트윌면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페이스타올은 일반 30개 침대 면 소재로 제작돼 부드럽고 흡수가 잘 돼 집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홍보물제작업체 유로 마이젯 0.7mm (독일잉크,초저점도)은 초저점도 잉크사용, 부드러운 유선형 모델, 독일이크 스위스팁, 디자인등록된 제품, 안정적인 그립감, 심 유출량이 안정적인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으로 저가형 볼펜판촉물 중에서 주문이 꾸준한 상품입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끝으로 알려드릴 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9월에 칠순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움스 휴대용선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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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3팀 이번주 추천 판촉물은 다름 아닌 귀여운 움스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남여, 성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귀여운 3가지 캐릭터와 부드러운 파스텔컬러로 디자인된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강화 시켰으며  기존 휴대용 미니 선풍기의 안정성 문제를 완벽하게 개선하기 위해 폭발의 위험이 없는 안전한 Li-polymer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휴대성을 강조해 달걀 하나의 무게와 비슷해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스럽거나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그만큼 가볍기 때문에 목에 걸고 다닐 수 있게 스트랩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풍속 조절은 3단계 조절이 가능해 초미풍 < 약풍 < 강풍 으로 조절 가능 합니다. 야간 사용을 위해 LED 무드 램프 기능이 있어 어두운 공영장에서도 나만의 개성 연출이 가능 합니다.  불특정 인원이 아닌 정해진 인원을 위한 홍보용으로 예산이 조금 준비된 곳에서 여름철 홍보물을 준비 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영업 3팀에서 준비한 홍보용 판촉물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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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통찰력을 제시하며,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본론: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증대시키고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절하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강조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진보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특성을 갖춥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굳건히 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례식답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활용하여 고객의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갖춘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발합니다.친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제품을 제안하여 그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여 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충성을 유도합니다.로열티를 증진시키는 핵심적인 전략으로서, 특히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탁월한 선택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포함된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특별함을 느끼며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향상시킵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판촉물 제작은 창의성과 다양성을 향한 혁신적인 전략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각광받고 있습니다.현대 비즈니스에서 판촉물 제작은 창의성과 다양성을 통해 브랜드의 강화와 타겟팅 전략의 강화, 로열티 증진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소비자들과의 긍정적인 인상을 주는 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며, 브랜드와의 심리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도입해야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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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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