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전체검색 결과

  

2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25개
1/3 페이지 열람 중

홍보물 제작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관공서 대기업 판촉기념품 전문 납품사례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굿모닝입니다.경영지원 10팀이 준비한 야심찬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보조배터리 입니다.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기념품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

    판촉물 2024-02-12 01:06:01
  • 기념품,사은품,답례품,판촉물,창립선물,행사기념품, 디자인 인쇄배송무료,관공서학교후불좋은 아침입니다.경영지원 9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선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가격이 안 맞거나 디자인적인 한계로 선택을 …

    판촉물 2024-02-06 02:30:01
  • 기업, 공공기관, 학교, 단체, 판촉물제작, 다양한 제품, 가격만족, 품질만족굿모닝입니다.인사 2팀이 준비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지금 이야기하려는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선물과 답례품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

    판촉물 2024-02-05 00:45:02
  • 판촉물제작, 기업.관공서.단체.학교 홍보물 제조전문, 할인가 비교검색, 카톡상담처음 인사 올립니다.영업 10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한 판촉물은 물티슈 입니다.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판촉선물 제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하루 상담 중 수건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

    판촉물 2023-12-19 00:36:02
  • 판촉물, 행사기념품 도매, 답례품, 홍보문구인쇄. 공공기관및 학교 후불가능업체.처음 인사 올립니다.저는 우산제작 쇼핑몰 영업 및 마케팅을 맡고 있는 송팀장 입니다.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창업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회사 알림를 위한 판촉선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창립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판촉물 2023-10-24 00:57:02
  • 판촉물제작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홍보물 제작전문. 단체 제작 전문점.안녕하십니까?전산 2팀이 준비한 지난주 가장 핫했던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블루투스용품 입니다.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물과 홍보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하루 상담 중 보틀/물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일반 상품과 달리 …

    판촉물 2023-10-11 00:42:01
  • 단체판촉기념품 우대할인, 인쇄배송무료, 품질보장, 착한가격, 관공서납품업체.좋은 아침입니다.경영지원 5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우산 입니다.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하루 상담 중 우산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

    판촉물 2023-10-01 03:24:01

판촉물 제작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단체판촉기념품 우대할인, 인쇄배송무료, 품질보장, 착한가격, 관공서납품업체.안녕하세요.영업 3팀이 준비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한 판촉물은 텀블러 입니다.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창업기념품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

    판촉물 2024-02-22 06:33:01
  •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홍보기념품, 개업홍보, 소량대량 특가할인, 맞춤제작안녕하십니까?마케팅 7팀이 준비한 지난주 가장 핫했던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보조배터리 입니다.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홍보선물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하루 상담 중 명품자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판촉물 2024-02-02 04:09:01
  • 초특가할인, 관공서 기업, 학교 납품우수업체,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전문안녕하십니까?저는 우산제작 쇼핑몰 상담 및 전산을 맡고 있는 한과장 입니다.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판촉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회사 광고를 위한 홍보선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판촉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판촉물 2024-01-31 02:03:01